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천하태평 Nov 09. 2021

우리 사이엔 사랑이 없다

 혼자 아침 커피를 타고

스푼으로 휘휘 젓는데

불쑥 당신이 들어온다

열린 내 마음의 뒷문으로   


 

쿵쿵거리는 지하철

딱히 할 일을 못 찾고 눈을 감으니

불뚝 당신이 들어온다

아니 당신은 벌써부터 거기 있었다     



나는 당신이 그립지 않아

나는 당신이 보고 싶지 않아

그립고 보고 싶어야 사랑이라는데

우리 사이엔 사랑이 없나봐

항상 붙어있어서

사랑이 끼어들 틈이 없나봐     



그렇지!

우리 사이엔 사랑이 없지

떨어져 있어도 항상 같이 있고

혼자 있어도 늘 함께인 우리    


 

세상 어디에나 있고

항상 내 안에 있는

사랑하는 당신    


 

나의 당신     

이전 01화 딸에게 쓰는 편지 81; 나는 꽃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