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천하태평 Sep 17. 2018

              파도의 변명

                                       내가 이렇게 열심히 부서져 가는 것은

                                       다정한 모래사장이 부러워서가 아니어요

                                박력 있는 바위해변이 좋아서도 아니어요


                                내가 이렇게 한껏 몸을 일으켜

                                당신으로부터 벗어나려 하는 것은

                                결코 당신이 싫어져서가 아니어요

                                당신은 바다 나는 파도

                                내가 이렇게 한껏 모양을 뽐내며 나를 주장하는 것은

                                빨리 당신 품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치명적으로 부서져 당신 속으로 스며들기 위해서


                                나는 파도 당신은 바다

                                오늘도 나는 이렇게

                                당신에게 항복합니다


이전 03화 수학은 나의 힘!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