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국 1만개 기업이 주목한 2025년의 키워드 : 소비자 & 생성형AI
Digital Marketing & Branding Forum 2025
- Track 1 : 디지털과 테크 기술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 Track 2 : AI 시대에서도 흔들리지 않을 소비자와의 소통방법
안녕하세요, 박윤찬(Theodore)입니다. 브랜드전략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기업의 마케팅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오는 7월 10일(목), 서울 GS아모리스 역삼에서 선보이는 DMBF 2025 컨퍼런스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번 포럼은 비즈니스를 뒤흔들고 있는 생성형 AI 시대에 맞는 사업전략과 브랜딩을 조명하고자 12명의 연사진이 한 자리에 모입니다.
■ 행사일시 : 2025년 7월 10일 목요일 오전 9시 30분 ~
■ 행사장소 : 서울, GS 아모리스 역삼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8)
■ 바로보기 : https://event-us.kr/albatross/event/102138
■ 아젠다 : 소비자와 AI
- Track 1 : 디지털과 테크 기술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 Track 2 : AI 시대에서도 흔들리지 않을 소비자와의 소통방법
[ DMBF Official Social Media ]
Sustainable Sales Pipeline
= Growth Funnel + Branding Message
More Info.
시장에서 꾸준히 살아남는 방법 (Read More)
오프라인 기반의 마케팅 전략 (Read More)
요즘 채용브랜딩 트렌드 정리 (Read More)
스타트업, 왜 언론을 주목해야할까 (Read More)
언론홍보 기획기사 준비방법 10가지 (Read More)
Profile.
박윤찬 (#THEODORE)
現 알바트로스 브랜드파트너십 디렉터
現 MYSC 엠와이소셜컴퍼니 Advisor
前 은행권청년창업재단 d.camp 자문
前 아이지에이웍스 그룹마케팅실 리드
前 마켓핏랩 파트너십 매니져
Contact.
head@thefreshmkt.com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