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유진 Oct 05. 2024

공지

제목이 바뀌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윤유진입니다.


오랜만에 공지로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물론 공지로 인사드리는 일이 적어야

제대로 노동하는 작가라고 할 수 있겠지만 말이에요..


♡이번에 공지를 드리는 이유는♡


현재 업로드 되고 있는

<나의 푸름은 시나브로 심록을 닮아>의

제목이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


이번 화

'보글보글 카레'부터

<이건 다 영웅이 되기 위한 거니까>라는 이름으로 연재됩니다 !!!


물론

<나의 푸름은 시나브로 심록을 닮아>라는 제목도

무척 애정했습니다만

독자분들께 다가가는 의미가

제가 의도한 의미와는 다를 것 같고,

조금 난해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어느 날 SNS를 하는데

수많은 역경을 어떻게 이겨내셨나요? 이런 비슷한 질문에


저는 그냥 제가 영웅이라고 생각해요.
영웅 소설에 주인공이라고요.

라는 대답을 보았어요.

그리고 이거지 !!!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겸사겸사

제목을 바꾸게 되었어요.


그리고

은재와 마찬가지로 저도 몇 주 병원 신세를 졌는데요..

그래서 업로드가 뒤죽박죽..

엉망이었습니다..


그 점도 정말 작가적이지 못한 실수라고 생각하고

무척이나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제목도 바꾼 만큼

하나, 둘

차근차근 그리고 성실히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러니

♡예쁘게 봐주세요♡


늘 봐주시는 분들,

한 분도 빠짐없이 기억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시간 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음 주 수요일에 뵐게요.


그때 꼭 우리 다시 만나요 !!!

이전 23화 보글보글 카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