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집가장 Sep 09. 2023

판영철의 동네 한바꾸

판교에서 먹은 것들

전직장과 현직장 그리고 사는 곳 까아쥐 모두 판교인 사람으로숴(not 자가 not 부자 not 개발자 yes 박봉) 먹은 음식들을 갑자기 정리해보고자 한다.

신입 시절, 점심 저녁 회식 무수리 짬바가 있기 때문에 나름 잘 먹고 다닌다.


#신도세기

저녁 회식으로 방문했다. 돼지를 먹어야 하는데, 누군가가 구워주고 조금 고급진 까라를 원한다면 추천.

볶음밥은 다른 지점보다 닝닝(not 에스파)해서 약간 비추(그러나 설거지 완)

오겹살

명란 겨란찜

볶음밥


#히글리

회사 근처 갈만한 브런치 가게. 아주 건강식으로 좋다. 채소를 좋아한다면 추천. 저는 채소광인이세요. 달달한 디저트까아쥐 앉은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어 추천.

11:30에 냅다까라 뛰어왔지만 웨이팅이세요.

하지만 오전 커피 손님이 나가시면 착석 가능한.

당근라페샌드위치

비프미나리어쩌구(밥이 너무 맛있으세요)

베리 어쩌고 브라우니


# 리스카페 정자점

친구 생일에 방문한 리스카페. 주말엔 그냥 오픈런하셔요. 정말이지 먹기 극악인 곳이다. 기다리다 보면 아… 이렇게까지 해서 먹어야 하아 싶지만 그렇게까지 해사 자셔요. 2시간 가까이 대기했고(전화를 주기 때문에 어디 가있으면 됨) 착석하자마자 그냥 분위기가 동남아 어디 좋은 카훼세요. 분위기가 디지버져. 그리고 우리는 토마토+미트 위주로 시켰는데 하나 빼고 다 맛있었다. (하나는 두번째 사진 속 국물이 있는… 샌프란스타일 갈릭 누들)

제일 맛있었던 건 쉬림프 보드카 마카로니!!! 추천!!!


# 윤밀원 정자

정자 평소엔 잘 안 가는데 먹으러는 간다… 족발 맛집 윤밀원. 여기는 늦게 가면 족발이 없다고 한다… 20시에 갔는데 재료 소진 선고 받아서 가게 앞에서 언니 기다리는데 사장님이 배달 한 건 취소돼서 반족발 가능한 !!!!!! 알려주셔서 먹을 수 있었다. 비빔막국수는 굳이 안 먹어도 될 거 같고, 족발 추천. 엄청 부들부들하고, 곁들여 먹을 것들이 감동적으로 잘 나온다. 다 상큼해서 족발이 느끼하지 않다.

# 제이스팟

알파돔에 있는 훠궈집. 저랑 훠궈주시궜어요?

동기의 추천으로 갔는데, 세트로 시켜서 뒤집어지게 먹었다. 특히 새우 완자가 정맬 맛있다… 채소도 부족하지 않고 걍 구성이 좋음.

셋이서 10만원 넘게 나오니까 정신을 차리면서 자셔요… 훠궈야보다 푸짐하고 고급진 까라를 원한다면 추천


다음 편에 계속,,,

작가의 이전글 습한 날에 습한 노래 듣는 사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