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연미 Jun 10. 2024

나는 대한민국  아티스트다

정연미에게 시(poetry)란 무엇인가  ?

https://www.facebook.com/share/r/mHKAiZcfrEGMpqpF/?mibextid=xCPwDs



정연미에게
시란 무엇인가?

' 언어의 비늘을  벗겨내어
살갗에  바르는 작업이다.'

살갗이 마르기전에

마음에 입혀라!


I am an artist from South Korea.

To Jeong Yeon-mi,

what is poetry?


"It is the work of peeling off the scales of language

and applying them to the skin."

Before the skin dries,

dress it onto your heart!




#This is me
#Love my life
#나는 대한민국 아티스트다
#정연미작가
#정연미작사

우리 함께 소리내어
외쳐볼까요?

제 말이 들리시나요?

나의 눈과 입이 웃고
내 마음이 신나게 웃고
내 심장이 신명나게
춤추게 하라!

나의 장단이 울려 퍼질  때
사람들을 비명지르게하라
불타오르게하라 !

(repeat)
나의 눈과 입이 웃고
내 마음이 신나게 웃고
내 심장이 신명나게
춤추게 하라 !

나의 장단이 울려 퍼질  때
사람들을 비명지르게하라
불타오르게하라 !

"Make my eyes and mouth smile, make my heart joyfully laugh, and make my heart dance with excitement!

When my rhythm resounds, make people scream and make them burn with passion!"

매거진의 이전글 <세대통합 문화예술교육, 글로벌 미 래인재 육성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