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무 Feb 21. 2024

12. 키스하며 우는 남자? 남자!

예상문제 밖의 문제풀이?

사람은 보통 슬플 때 눈물이 난다

감정을 쏟아내고 나면 시원하기 때문이다

물론 기쁠 때에도 감격의 눈물을 흘리기도 한다


이 외에 여러 가지 상황들이 있겠지만

키스하면서 울고 있는 이 남자!

당황스러웠다


드라마에서 본 적은 있었으나

보통은 여주인공들이 운다


예상문제 이외에서 나온 문제풀이 같았다

무엇을 어떻게 해줘야 할지 몰랐다

하지만 이것만큼은 알고 있었다

따뜻한 품 속에서 울게 하고 싶다는 내 마음!

키스하다 말고 울고 있는 이 남자를

슬며시 안아주면서 등을 토닥여주었다

감정의 파도가 휘몰아치고 잔잔해진 듯하였다

무안해하지 않게

창피해하지 않게

괜찮다고 쓰담쓰담해 주었다


조용하고 나직한 목소리로 그는 말 문을 연다

살면서 다시는 이런 순간이 오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사랑하는 여자가 생기고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들이 찾아온 것이 꿈만 같다고 이야기한다

이 남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매거진의 이전글 10. 이 남자 머리엔 뭐가 들어있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