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에 대한 사랑
세번째 격자틀 인식 모형, 역사 21화 스페인, "카를" 편에서 스페인에서 카를 5세를 주인공으로 한 미디어아트와 함께 유니버설 디자인 푸드(일상식에서 개호식(간병 및 고령자를 위한 식사)까지 폭넓고 손쉽게 먹을 수 있게 만든 식품) F&B 사업을 하고자 한다고 적었다.
스페인과 프랑스를 연결하여 전세계적 지역별 조직을 만든 후 프랑스에서 나폴레옹을 주인공으로 한 미디어아트와 함께 유니버설 디자인 푸드 F&B 사업을 하고자 한다.
쓸 책
1. 헤리티지 미디어아트 갤러리 만들 때 참고할 책(1인 출판사 창업 도전 편에서 언급함)
2. 채식 책(첫번째 격자틀 인식 모형, 철학 20화 동의보감, "약식동원" 편에서 언급함)
3. 소설(세번째 격자틀 인식 모형, 역사 8화 그리스, "알렉산드로스"에서 언급함)
4. 아름다움 책(세번째 격자틀 인식 모형, 역사 14화 우즈베키스탄, "티무르" 편에서 언급함)
5. 경영 전략 책
(출처 : 첫번째 격자틀 인식 모형, 철학 29화 카뮈, "부조리")
첫번째 격자틀 인식 모형, 철학 15화 디오네게스, "세계시민" 편에서 출판사에 글로컬리제이션 전략을 접목하여 내가 써서 출판한 책을 다양한 언어로 번역하여 해외 출판할 것이라고 적었다.
세번째 격자틀 인식 모형, 역사 10화 로마, "카이사르" 편에서 배부른 소트라테스, 인문학을 즐기되 경제적 여유(풍요)를 가진 사람으로 죽을 것이라고 적었다.
세번째 격자틀 인식 모형, 역사 22화 프랑스, "나폴레옹" 편에서 인문학에 대한 사랑을 책임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자 한다고 적었다.
인문학에 대한 사랑을 책임지기 위해 인문학과 관련된 책을 끊임없이 출판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