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손큐 Jun 15. 2024

에디 마티네즈! 만다라

감동느낌표! 감탄! 감사!


행복을 주는 색감~
오늘 너무 감동적인 하루를 보냈다!

스페이스케이 코오롱 기업의 뮤지엄은 언제나 전시에 투자를 아끼지 않아 좋아 보인다.

초대권 덕분에 곧 마감할 전시 #에디마티네즈!  보러 갔는데 그의 수많은 자유로운 말들 중에 #만다라 표현이 반갑다!


나는 인생이 돌고 돈다고 생각한다.

잘되다가 막힐 때도 있지만 다시 잘된다!  감사해하는 한 그렇다!  오늘도 전쟁 같은 일상이 있다면 이틀의 휴식이  주는 자유와 감사함은 너무나 소중하다.


몇 가지 잃은 것을 대신하여 휴일에 맘껏 전시를 보고 탐닉하고 사람을  만나 연결고리의 선업을 쌓아가며 감사한  일들을 찾아낸다!  우연인지 오늘은 감사하니  멋진 옷들을 선물 받았다! 늘 난생처음 받는 선물 같다.

좋은 사람이 되고 좋은 인생을 살려고 노력한 49년! 역시나 선물을 받으면 어린아이처럼 기쁘고 소중해한다.


나의 삶의 가치가 올라가고 더 소중해지는 기분! 그림을 다루고 기획하는 일은 늘 감사를 불러온다.

전시장에서 만난 어여쁜 색감들과 거대한 스케일에 우주의 끌어당김의 법칙들이 느껴지고 있다!


나는 감동하고 감사해하며 살기로 했다!

마곡지나 파주여행들!  안도타다오의 건물이주는 기쁨은 지하철 마곡나루역으로도 충분히 누릴 수 있고! 나의 추억이 기듯 지혜의 숲은 영감과 행복의 원천이다.


#감사일기 #손큐

#수희공덕품 #sgi #철학 #기쁨과 감사! #지혜제일



작가의 이전글 세상에 보내는 선업 시그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