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감성도시 찌아입니다-19부
안녕하세요, 감성도시 여러분들! 오늘밤도 어김없이 제가 찾아왔습니다. 날씨도 제법 많이 차가운 요즘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우리가 하루하루를 보낼 때 자신만의 소소한 ‘힐링 타임’이 다 있지 않나요? 저에게는 낮에 키피 한 잔 마시는 시간이 제 유일한 ‘힐링 타임’이에요. 여러분에게 ‘힐링 타임’은 어떤 시간인가요?
‘소확행’이라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쌓이다 보면 우리 인생이 더 행복해질 거라고 믿어요.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제 ‘소확행’은 낮에 맛있는 커피를 마시는 시간, 그리고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는 시간인데, 감성도시 분들에게는 어떤 것이 ‘소확행’인지 궁금해요!
행복은 멀리 있는 게 아니라 우리 옆에 있는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다만, 그 행복은 찾는 사랑에게만 온다는 것을 알아야 하겠죠? 감성도시 분들도 매일 우리 옆에 항상 있는 행복을 한 가지씩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1월도 거의 중반을 넘어가고 있는데 1월은 제가 좋아하는 달이에요! 왜냐면 제 생일도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들도 보물 찾기처럼 매일 우리 옆에 있는 작은 행복들을 한 가지씩 찾아보세요! 그런 하루가 쌓이다 보면 어느새 여러분의 현재 이 시간들이 행복한 순간들로 가득 채워질 거예요. 감성도시 분들도 제가 특히 좋아하는 1월을 더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그럼, 감성도시 여러분들, 내일도 여러분 옆에 있는 행복을 찾을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라면서 행복한 밤 되시고 마지막으로 띄워드릴 노래는 H.O.T. 의 “행복”입니다. 여러분, 좋은 밤 되시고 “모두 다 잘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