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인춘 Nov 14. 2019

당신은 내가 무거워?

사랑하니까 싸운다 <51>



"당신은 내가 무거워?"

   

가끔은 내가 뾰로통 부어 새침을 떨고 있으면

남편은 나를 힐끗 쳐다보면서

‘인생의 짐’이라며 혼잣말로 농담 비슷한 푸념을 했다.


“내가 인생의 짐?

그렇게 무거우면 그만 내려놔!

왜 무거운 걸 업고 있으면서 난리야?”


나는 그때마다

빈정대는 목소리로 톡톡 쏘아댔지만

내 남자는 잠시라도

나를 내려놓은 적은 없었다.


역시 남자들은 

가벼운 여자들보다는

책임감이 강한 것 같다.


“멋진 내 남자야! 걱정하지 마. 

오늘부터 다이어트해서 

당신이 업고 있는 인생의 짐을 가볍게 할게. 후후후” 


이전 09화 나는 드디어 여우 본성이 드러났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