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윤 Sep 10. 2023

푸풍고래 1

내 이름은

나의 소원은 멀리멀리 하늘을 헤엄쳐보는 것이다.

물론 진짜 고래들처럼 바다를 헤엄쳐보는 것이 원래의 소원이긴 하지만 하늘에 떠 있는 나에게는 불가능한 일이기에 이 하늘에서라도 맘껏 헤엄쳐보고 싶다.

하지만 사람들은 나의 이런 마음도 몰라주고 어디서든 내가 보일 수 있도록 날아가지 못하게 단단히 묶어놓았다. 

그래도 언젠가 진짜 고래들이 바닷속을 헤엄치듯 나도 하늘의 구름을 가르며 새들과 함께 둥실둥실 헤엄칠 날을 기다린다.


내 이름은 하늘 위에 떠 있는 푸른 풍선 고래 <푸풍고래>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