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이 Nov 22. 2023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하는 엄마입니다.

다단계 하냐?

미친 듯이 가슴이 뛰었던 순간이 있다. 내가 다이아몬드가 되는 순간을 떠올리면 뭉클하다.

나는 이제 사업을 시작했다. 27살에 찾아온 네트워크마케팅은 나에게 큰 폭풍우 같은 사건이다. 진짜 뭐가 될 줄 알았는데, 내 나이 35살 (만 34세, 엊그제 생일이 지났다) 변하지 않은 건 내가 아직도 사업의 시작선에 서 있다는 것이다.


생각과 행동에는 괴리감이 크다. 그 괴리감은 거리감이 된다. 그 거리감이 너무 넓어서 생각을 행동으로 표출하지 못했다. 그런데 나는 왜 갑자기 행동하기 시작했을까.


why를 찾았다. 나 자신에게 갇혀있었던 why가 타인에게 넘어가니 나는 행동하는 사업가가 되었다. 그 이야기를 하나하나 풀어보려고 한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