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지치지 마라.

chap07. 지친 거니까


지치지 마라


지쳐도 나는 지친 게 아닌 거니까




상처받지 마라


상처받아도 상처받았다고 인정 안 할 거니까




고통받지 마라


고통스럽다고 해도 나는 높은 통증만을 원할 뿐이니까




소통하지 마라


소통한다고 해도 그 말은 작은 위로일 뿐이니까




끝내지 마라.


끝낸다 해도 끝을 인정하는 순간 시작되니까




외로워하지 마라.


외롭다 해도 도로에 보면 나 혼자의 길이 아닐 테니까




사랑하지 마라.


사랑한다 해도 너는 또 사랑할 테니까




사람을 미워하지 마라.


어차피 미워해도 사람을 미워할 순 없을 테니까




비가 내려도 막지 마라.


비가 내려도 어차피 내릴 비는 소나기가 되어 내릴 테니까




멈추지 마라.


멈춘다 해도 너는 어차피 앞을 보고 멈출 거니까




From. 비가 내리는 어느 10월의 첫째 주 월요일

밖을 보다 문득 든 나의 빗소리

이전 06화 씨 발라 먹다 보니 나의 시발점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