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서쪽의 오션비치

샌프란 생활 (5)

by Jinny

위 사진은 이틀 전 오션비치 근처 서점에서 찍은 뒷마당 풍경입니다 :)



오랫만에 '평화' 를 느꼈던 하루였다.

저번에 Ocean Beach라는 곳을 가려다가 안개가 갑자기 생기고 바람불고 추워서 다시 집으로 돌아갔던 적이 있다. 언젠간 다시 꼭 가야지 했는데 마침 날씨를 체크해보니 괜찮을 것 같았다.


Ocean Beach는 샌프란 서쪽에 위치해 있고 나름 시끌시끌한 다운타운쪽에 사는 나는 이렇게 조용한 곳을 가보고 싶기도 했다. 그리고 MUNI지하철을 타면 종점까지 가는 노선이 있다.


IMG_7852.JPG Ocean Beach, SF


종점에서 내리면 이렇게 Sand Dune과 함께 바다가 보인다. 이날은 특히 구름 한 점 없어서 너무 좋았고 평일이라 사람도 별로 없었다. 잠깐 걷고 사진찍다가 꼭 가보고 싶었던 Blackbird Bookstore 에 가게 되었다. 투블럭만 가면되어서 이 바다에서 꽤 가까운 곳이다.



IMG_7859.JPG
IMG_7863.JPG
IMG_7864.JPG
IMG_7862.JPG
IMG_7867.JPG


구글맵에서만 보고 가봤는데 진짜 천국이 따로 없었다. 카페+소품샵+서점 컨셉인데 날이 좋아 뒷마당에서 쉬어가도 좋고 음료값이 약간 비싸긴 했다. 그치만 직원들도 진짜 너~~~무 친절해서 조만간 또 가야겠다 다짐했다. 이 정도로 친절한 샵 잘 못봤는데... 역시 친절, 말 중요하다. 이러니 기억에 남을 수 밖에.


오랫만에 힐링 제대로 했다. 금방 또 갈 거다 너무 좋은 곳이니. 그리고 나만 알고 싶은 곳이기도 하다.

keyword
이전 04화샌프란에서 첫 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