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연어 Jun 19. 2023

에필로그

가끔 내가 준 모든 것을 되돌려 받고 싶다

가끔 내가 준 모든 것을 되돌려 받고 싶다


그래서 나의 어리석음이 되돌아 올 때

나의 다정함도 되돌아 왔으면 좋겠다


그러다 후회가 발목을 잡을 때

시원한 발걸음도 같이 왔으면 좋겠다


끝끝사랑했던 사람들을 보내줄 때

그들을 사랑했던 나함께 보내주고 싶다


그렇게 모든 것을 뒤에 남겨 놓고

그 무엇으로도 되돌아갈 수 없는 지경으로 떠나고 싶다


내 마음이 더 이상 시 위에 외로이 떠다니지 않아도 되는 곳으로

모든 것으로부터 아주  곳으로


이전 28화 외로움이 끝나지 못하는 곳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