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서 봤습니다. '슈퍼노멀'
아반떼 광고였나요?
광고에서 봐서 싫은 워딩이라고 말해두고 싶고, 또
저런 식의 조어가 '없이 사는 사람들'을 조롱한다고도 느꼈죠.
꿈은 역시 두 가지 - 가질 수 있는 꿈과 가질 수 없는 꿈.
호들갑 떨며 K-Food, K-Culture, K-Sky 하지 않아도 누구나 가질 수 있는 하늘처럼
운이 좋으면 이룰 수 있게 되는 '작은 꿈'
'가난한 자의 하늘'이라고,
위로 같지 않은 위로를 하지 마세요.
오늘따라 '슈퍼노멀'이라는 표현이 그렇게 아름다울 수가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