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스보이스 Jan 02. 2023

나의 디자이너 인생

강서연

            

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물건을 많이 디자인했다. 내가 디자인한 물건들을 파는 회사도 차렸다. 사람들도 내가 디자인한 물건들이 좋았는지 많이 사주어서 그것들이 유명해지고 돈을 많이 벌었다. 


내가 디자인 한 물건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물건은 내가 좋아하는 책의 표지이다. 평소에 좋아하던 책이었는데 표지를 새로 디자인하기로 해서 내가 표지를 디자인했는데 그게 가장 기억에 남는다. 내가 디자인한 물건 중에서 가장 유명해진 물건은 휴대폰이었는데 유명한 연예인들이나 유명한 사람들이 내가 디자인한 휴대폰을 많이 사 주어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아주 많은 사람들이 거의 다 아는 휴대폰이 되었다.


나는 이렇게 사람들이 좋아하는 물건을 디자인하기 위해 그 림연습도아주많이했었고미술선생님에게 피드백도 많이 받으며 더 열심히 노력했다. 그리고 시간이 남을 때는 어떤 물건을 디자인해볼지 생각하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물건을 많이 찾아보았다. 그래서 사람들이 내 물건을 많이 좋아해주었고, 회사도 차려서 돈도 많이 벌게 된 것이다. 


그림을 그리다 가끔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었고 나의 물건이 인기가 없거나 잘 팔리지 않아 속상했을 때도 있었는데 그때마다 나의 친구와 부모님이 나를 많이 위로해주었고 포기하지 말라고해주었기 때문에 내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나를 많이 도와주었던 학창시절 친구들이나 학창시절 선생님에게도 많이 고맙다. 




이전 10화 가장 슬펐던 순간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