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이앤 Mar 20. 2020

사랑의 노래 드리네

내가 주님을 의지하니

아침마다 주님의 변함없는 사랑의 말씀을 듣게 해 주십시오.

내 영혼이 주님께 의지하니

내가 가야 할 길을 알려 주십시오.


주님

내가 주님께로 몸을 피하니

내 원수들에게서 건져 주십시오.

주님은 나의 하나님이시니

주님의 뜻을 따라 사는 길을 가르쳐 주십시오.

주님의 선하신 영으로 나를 이끄셔서

평탄한 길로 나를 인도하여 주십시오.


주님

주님의 이름을 위하여 나를 살리시고

주님의 의로우심으로 내가 받는 모든 고난에서 

내 영혼을 건져 주십시오.


-시편 143편 중, 다윗의 기도



오늘을 살아가는 나의 기도로 다윗의 기도를 마음에 받아 올립니다.

억울할 때, 마음이 어려울 때

주님이 나를 한결같이 사랑하심을 잊지 않겠습니다.


주님의 이름을 위하여, 

주님의 의로우심으로 나를 도우시고 건져 내실 것을 믿습니다.


새벽마다 내 영혼 가운데 울려 퍼지는 

주님의 사랑의 노래에 감사합니다.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의 노래를 듣는 것이 은혜입니다.

주님을 향해 사랑의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것이 은혜입니다.


고요한 시간, 

마음 한가운데 흘러넘치는 찬양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사랑의 노래드리네

나의 구주 예수님께

주 행하신 일 감사해 

내 사랑하는 귀하신 예수

주님께서 나를 부르셨네

주의 소유 삼으셨네

주님의 사랑의 품에

주의 사랑의 품에

잠잠하게 주님 곁에 날 붙드소서

잠잠하게 주님 곁에 날 붙드소서





시편 143:8~12

my sweetdawn diary 

이전 08화 사랑하기로 마음 먹습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