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열매 Mar 14. 2024

결혼 그리고 신혼

에필로그

우리는 결혼 준비로 남들 다 하는 흔한 싸움 한번 없이 결혼식을 무사히 마쳤다. 결혼식 후엔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정식으로 가족이 되고 나니 또로와 더욱 특별한 느낌이 생겼다.

나는 평생 나의 편이 생겼고 이 사람은 이제 평생 나의 친구이자 연인이자 보호자가 되어준다.

그리고 우리 사이에 예쁜 아이가 태어나면 우리는 부모가 될 것이다.


처음이라 서툰 게 많겠지만 또로가 옆에 있어주기에 불안함이나 걱정 없이 잘 헤쳐나갈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




누구나 터널을 지나는 시기가 있다.


'난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 저 커플 참 부럽다. 나는 언제 결혼하지?'와 같은 생각이 들 때가 나 역시도 있었다.


하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할 날이 찾아오기 마련이다.


그전까지 내가 해야 하는 것은 좋은 사람이 다가왔을 때 놓치지 않도록 건강한 마음과 연애관을 갖는 것이다.

매사에 열심히 살며 돈도 차곡차곡 모아놓고 흠이 없는 사람이 되고자 노력한다면 주변에 괜찮은 사람들이 점점 모일 것이다. 그렇게 좋은 사람 만나 결혼도 하게 되는 것이다.

비혼주의도 늘어가고 출산율도 낮은 요즘 같은 시기에다들 사랑하고 미래를 꿈꾸면서 살아가길 바라며
연애상담사의 연애스토리는 여기서 마무리합니다.그동안 읽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매사에 열심히 살며 돈도 차곡차곡 모아놓고 흠이 없는 사람이 되고자 노력한다면 주변에 괜찮은 사람들이 점점 모일 것이다. 그렇게 좋은 사람 만나 결혼도 하게 되는 것이다.



비혼주의도 늘어가고 출산율도 낮은 요즘 같은 시기에

다들 사랑하고 미래를 꿈꾸면서 살아가길 바라며


연애상담사의 연애스토리는 여기서 마무리합니다.

그동안 읽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전 12화 우리가 사이좋은 이유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