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영어 Q-A 두 번째 이야기]
1. 난이도 (이전 회차)
2. 측정 영역 (이전 회차)
3. 영어 노출 기간과 수능 영어 점수의 상관관계 (이전 회차)
4. 사교육의 필요와 정도
5. 자생력 키우는 최고의 방법
영유아기 : 평소에는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을 읽어주다가 이따금 아이가 호기심을 보일 때 지식도서를 보여주면 됩니다. 이것이 영유아기 최고의 교육입니다
초등 고학년 or 중학생 : 이미 지식도서에 호기심이 없는 상태라면, 아이가 솔깃해할 만한 당근을 제시한다든지, 유아동용 지식 전집 활용 등 현재 수준보다 쉬운 책으로 개념을 이해하는 훈련을 시킵니다.
중고등학생 이상 : 첫째 머리말을 완벽하게 읽습니다 -> 둘째 핵심 문장이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에 밑줄을 그으며 읽습니다.
출처 : <공부머리 독서법> 최필승 지음 P.276-295 부분 발췌
[20 수능 39] 글의 흐름으로 보아, 주어진 문장이 들어가기에 가장 적절한 곳을 고르시오.
Still, it is arguable that advertisers worry rather too much about this problem, as advertising in other media has always been fragmented.
The fragmentation of television audiences during recent decades, which has happened throughout the globe as new channels have been launched everywhere, has caused advertisers much concern. ( ① ) Advertisers look back nostalgically to the years when a single spot transmission would be seen by the majority of the population at one fell swoop. ( ② ) This made the television advertising of mass consumer products relatively straightforward ― not to say easy ― whereas today it is necessary for advertisers to build up coverage of their target markets over time, by advertising on a host of channels with separate audiences. ( ③ ) Moreover, advertisers gain considerable benefits from the price competition between the numerous broadcasting stations. ( ④ ) And television remains much the fastest way to build up public awareness of a new brand or a new campaign. ( ⑤ ) Seldom does a new brand or new campaign that solely uses other media, without using television, reach high levels of public awareness very quickly.
* fragment: 조각내다 ** at one fell swoop: 단번에, 일거에
[20 수능 39] 글의 흐름으로 보아, 주어진 문장이 들어가기에 가장 적절한 곳을 고르시오.
그렇다고 하더라도, 다른 미디어를 이용한 광고들은 늘 단편적이었으므로, 광고주들이 이 문제에 대해 오히려 너무 많이 걱정하는 것일 수 있다고 주장할 여지가 있다.
최근 몇십 년 동안 텔레비전 시청자의 분열은 도처에서 새로운 채널들이 생겨나면서 전 세계적으로 일어났는데, 이는 광고주들에게 많은 우려를 안겨주었다. ( ① ) 광고주들은 한 군데에서 전송하는 것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번에 보게 되었던 시절을 향수에 젖어 회상한다. ( ② ) 이것은 대량 소비 제품의 텔레비전 광고를 상대적으로 단순하게―쉬웠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만들어 주었는데, 반면에 오늘날에는 광고주들이 별도의 시청자가 있는 다수의 채널에 광고를 함으로써, 자신들의 목표 시장의 점유 범위를 시간을 두고 구축하는 것이 필요하다. ( ③ ) 게다가, 광고주들은 수많은 방송국들 간의 가격 경쟁으로부터 상당한 이익을 얻는다. ( ④ ) 그리고 텔레비전은 새로운 브랜드나 새로운 캠페인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형성하는 단연코 가장 빠른 방법으로 남아있다. ( ⑤ ) 텔레비전을 이용하지 않고, 다른 미디어만을 이용하는 새로운 브랜드나 새로운 캠페인이 아주 빠르게 높은 수준의 대중 인지도에 도달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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