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평일 Oct 26. 2020

검정색 하트에 대한 이야기

정말이야 믿어줘

나는 항상 너에게 검은색 하트를 던졌다.


너는 검은색 하트가 칙칙하고 안 예쁘다며 싫어했지만 나는 너에게 꿋꿋이 검은색 하트를 던졌다.


노란색 하트는 우정을 빨간색 하트는 사랑을 색깔에 따라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는 다양한 하트들은 하나하나 의미가 있고 아름답지만 나의 마음이 아쉬웠다.
너에게는 노란색 하트만 주기에도 빨간색 하트만 주기에도 무슨 색깔의 하트를 주기에도 다 아쉬웠다.
사실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것에 색깔이 무슨 큰 의미가 있겠냐마는 고심 끝에 나는 결정했다.

그냥 있는 색깔을 다 섞자.
그래서 나는 너에게 검정 하트를 던진다.
앞으로도 너는 이 검은색 하트를 별로 안 좋아하겠지만 나는 꿋꿋이 이 검은색 하트를 너에게 던질 예정이다.


물론 너의 말처럼 칙칙하고 안 예쁜 검정 하트지만 이 하트를 너에게 보내는 내 마음은 어떤 것보다 세련되고 예쁘다는 것을 알아줬으면 좋겠다.

이전 15화 너의 이름에 대한 이야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