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짱 Sep 18. 2024

배신

알싸한 어른의 맛

어른인 지금 아이 때보다

할 수 있는 것이 늘고

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할 수 있는 재력이 있으면서도


아무 준비도 하지 않고

아무 노력도 하지 않고


내가 원한다고 말하는

내가 하고 싶다고 말하는

내가 되고 싶다고 말하는

입으로만 찾는 해피엔딩은


능력과 재력과 시간이 주어진

스스로에게 하는 배신과 다르지 않다.



출처 - pinterest


이전 10화 불혹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