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띵북 Mar 15. 2022

백신 맞은 아내와 백신 거부한 남편의 코로나 확진

오해받은 비즈니스 커플

코로나19가 무서울 정도로 하루가 다르게 기승을 부리고 있다.

딱히 유행에 민감한 것도 아닌데 어째 이런 건 또 잘 따라가는지..

부부가 나란히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


코로나가 아니어도 평소 사회적 거리 두기에 철저했던 우리 부부는 비즈니스 커플이라는 나의 말이 무색할 정도로 너무나도 사이좋게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

우리 부부를 잘 아는 지인들은 그동안 내가 거짓부렁을 했다며 우리 부부를 공식 핫 커플로 임명해줬다 ㅜㅜ;

진짜 핫 커플이라면 이리 억울하지도 않을 텐데, 사회적 거리 두기가 과학적 근거 없음을 체감한다.

에잇 X,.X


2년간 가고 싶은 여행, 맛집 다 포기하고 살았건만 그 노력이 허무할 정도다.

그나마 아이들이 아직까지 별 증상 없이 음성이라 안심이지만, 나 또한 남편 확진 후 바로 확진된 케이스라 불안한 마음을 떨칠 수 없다.


난 백신을 2차까지 접종 완료했고 3차 접종을 앞두고 있었다. 그리고 백신을 불신하는 남편은 미접종자로 개인위생에 철저히 대처했다. 

하지만 오미크론을 비켜갈 수 없었나 보다. 

남편은 목 통증을 시작으로 발열, 몸살, 기침, 가래 증상이 연이어 발생하며 평소 잔병치레도 하지 않던 사람이 호되게 앓고 있다.

반면 나는 약간의 두통과 목 아픔 정도로 아직까지는 큰 증상 없이 자가격리 중이다.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확실히 백신 접종자가 코로나 확진 후 훨씬 가벼운 증상으로 버텨내는 거 같다.

남편한테 '코로나 백신 안 맞은 거 후회하지?' 했더니,

이렇게 아픈 거 보니 코로나 백신 맞았으면 큰일 날뻔했다고 오히려 더 불신에 확신하는 남편^^;


그래 뭐가 됐든 이 고비를 잘 넘기고 자가격리에서 해제되는 날을 기다린다.

  

작가의 이전글 고장 난 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