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곰스터 Aug 18. 2023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노이에

도쿄 문구 여행_도쿄역 주변 

노이에_NEUE

Traveler’s Factory까지 가는 길은 험난했지만, NEUE는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었다. (Traveler’s Factory에서 도보 1분 거리)


NEUE는 ‘인생을 함께 보내는 애착이 가는 상품'을 테마로 실용적이면서도 디자인적인 요소가 풍부한 문구류와 잡화, 시계 및 가방 등을 판매하는 편집샵이다.


내부는 트레블러스 팩토리와 비교했을 때 생각보다 넓었다. 그래서 훨씬 더 쾌적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었다.


 

입구에 들어가자 알록달록한 가죽 케이스가 눈에 보였다. 레드, 그린, 블루 계열로 센스 있게 진열된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다. 좋아하는 캐릭터인 미피의 굿즈도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고, 인기 작가인 레오 리오니의 작품을 활용한 편지지와 노트도 있었다. 화려한 색감의 카드 앞에서는 잠시 할 말을 잃었을 지경. 지갑을 단단히 부여잡아야 했다. 왜냐하면 난 아직도 가야 할 문구점이 10곳 이상 남았으니까!!



<Gomster's Pick>

평소에도 곰을 엄청 좋아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곰과 관련된 굿즈에 손이 가게 된다. 내가 구매한 건 귀여운 곰이 그려진 메모 패드. 가격은 550엔. 너무 귀여운 물건을 잘 고른 나 자신을 칭찬하며 가게를 나왔다.









홈페이지:https://dasneue.jp/shoplist/ノイエグランスタ丸の内店/

주소:〒100-0005 東京都千代田区丸の内1丁目9−1

영업시간: 10:00 - 21:00

휴무일: 없음

*23년 9월 기준의 정보로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전 04화 여행이 테마 그 자체인 트레블러스 팩토리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