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PO(Product Owner)의 고군분투기 (15)
“Branding is endowing products and services with the power of a brand”
(Kotler & Keller, 2015)
"브랜딩이란 기업과 상품이 갖고 있는 페르소나 매니지먼트이다. 브랜딩은 기업과 상품이 갖고 있는 페르소나, 인격, 철학, 존재 이유 및 방향성을 선정하는 작업이다. 그래서 브랜딩은 시장에 알리는 마케팅과는 확연히 다르며, 반드시 구분해야 한다."
손알약은 25세 남자이다.
키도 184cm에 70kg으로 좋은 신체 발란스를 가졌다.
머리카락은 진한 검은색이고 약간의 반곱슬이라서 요즘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린다.
얼굴도 하얀 편인데 싱긋 웃을 때 보이는 가지런한 이도 매력적이다.
테이퍼드핏 스타일에 살짝 짧은 기장의 바지와 아무런 로고가 없는 면티셔츠. 그리고 하얀색 스니커즈까지 패션스타일도 깔끔하다.
말이 많은 편이 아니지만 과묵한 것 같지는 않다. 별것 아닌 농담에도 잘 웃는다.
주위에 친구들이 많은 것을 보니 성격도 좋아 보인다.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