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함께보고 싶은 책
길었던 두 달간의 겨울방학이 끝나면 4학년이 돼요. 학교 입학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초등학교 생활의 반이 눈 깜짝할 시이에 지나가버렸어요. 같은 반 된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어떤 선생님과 만날 지 두근대며 개학을 기다리고 있어요. 코앞으로 다가온 개학을 앞두고 친구들과 함께 읽고 싶은 책이 있어 추천하고 싶어요!
도서관이나 서점에 가면 만화책을 많이 읽지만 좋아하는 책이 생기면 옆에 두고 여러 번 읽어보는 버릇이 있어요. 너무 재미있거나 좋은 책이 생기면 많은 친구들과 같이 읽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어요. 추천하는 책들을 친구들도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좋아해서 몇 번을 읽었는지 셀 수가 없는 책이에요. 많은 친구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읽어주고 싶었던 책이에요.
뇌과학자가 꿈이라서 뇌에 대한 책들을 많이 찾아보고 있어요. 도서관에서 찾아본 책들은 어른들이 읽는 어려운 책들이 많아요. 아직은 어려워서 읽기 힘든 경우가 많아요. 과학책방 갈다에서 구입해서 어렵지 않아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엄마가 추천해 주셔서 우연히 읽어 본 책이에요. 처음에는 책방에 소개를 해주는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책방을 방문하는 사람들 이야기, 책방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해 줘요.
정말 재미있어서 모두에게 소개하고 싶었던 책이 친구들에게도 마음에 들면 좋겠어요. 개학하면 같은 반 친구들과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생기고 더 재미있는 책도 많이 읽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