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a향기와 찬양Lim Jan 29. 2024

오래 전 사랑 in 제주도

- 인생길 먼 길 돌아

오래 전 사랑 in 제주도 


협재 바다는 하늘빛이었고

나의 눈물은 그대 눈물 빛깔 닮아 

바다 색깔이었다  

    

갈매기가 자맥질할 때

나는 시어(詩語)만 뿌려댔다

갈매기도, 그대도 

에 대해 몰랐다     

쓸쓸한 바다와

슬픈 물빛은

우리의 다른 이름이었다

주상절리 쪼개진 바위처럼

사랑이 부서지고 있었다  

   

인생길 먼 길 돌아

다시 우리가 제주 바다에 선다면

하늘색 바다와 까만 바위가 

우리의 발소리를 기억할까 


#협재바다 #주상절리 #제주도 

이전 24화 개미 같은 인생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