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ana Oct 18. 2024

무지개 빛 사랑

너의 빛나는 눈으로




너의 빛나는 눈으로 내 꿈을 읽어봐.
오직 너를 향한 사랑이었어.
이전부터 아름다운 꿈이 내게 다가오고 깨어나면 사라졌지.
그 꿈이 어느 날 네가 되어 다가온 거야, 영원으로.
나는 단숨에 알아보았지.
이제 너의 빛나는 눈으로 내 마음을 읽어봐.
오직 너를 위한 사랑이야.
너의 미소는 나의 행복, 너의 목소리는 나의 운명.
너의 향긋한 숨결로 나를 숨 쉬게 해 줘.
너의 향기는 샘솟는 기쁨, 너의 노래는 나의 모든 것.
오, 신비스러운 빛살 찬란히도 빛나네.



*


당신에게 해주고 싶은 것 한 가지 있어요.

여기서 보는 별들을 조각낸 것보다도 작고 찬란하지만 뒤편에서 빛나는 것으로,
희고 고운 안개가 피부에 닿아 내리는 향수를 스치게 하는 것이요.

이전 22화 별별 편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