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예빈 Jul 18. 2024

클리티아

해바라기꽃

그대는 찬란한 하늘의 빛

나는 푸른 물빛의 아이

나의 시선은

오직 그대를 향하고

밝고 따스한 햇살 아래에서

노란빛으로 물들어간다


그대는 찬란한 하늘의 빛

나는 푸른 물빛의 아이

그대를 바라보는 시간 속에서

나는 뜨겁게 타들어가며

파릇하게 물들어간다


그대는 찬란한 하늘의 빛

나는 푸른 물빛의 아이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촉촉한 푸른 잎을 두르고

햇살 가득한 그대를 닮아

노랗게 미소 짓는다




클리티아는 그리스로마신화에 나오는 태양의 신 아폴로를 사랑하다가 해바라기꽃이 된 물의 님프입니다.




이전 18화 잠이 오지 않는 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