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ee윤주 Jun 24. 2024

그림 에세이

온기가 된 사람. By 노경화


따뜻함이 필요한 아침.


오늘 아침은 따뜻함을 선물받았다.

그리고 희망도 받은 것 같다.


노랑, 초록, 핑크가 따뜻하고 애너지가 있다. 희망을 품은 듯하다. 


온 마음을 다해서 구하니 그 온기가 기도하는 이 소녀를 온기로 만드네.


내가 상상하는 것들이 현실에는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나의 생각이 만들 수있는 세상이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생각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생각할 수 있으니까..


오늘 아침 가족의 큰 수술을 앞둔 고유님.

내일은 우리 아이 시험도 있고,

다음주는 내가 속한 곳에서 큰 행사가 있고.  

그 다음주도 시험이 있고,

바라고 기도하고 잘되길 바란다.


나의 기도가 온기가 되도록 기도하는 마음으로.

@gonggan.goyoo

작가의 이전글 그림 에세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