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포랑이승현 Jun 11. 2024

뽀룡의 얼렁뚱땅 먹짱 레시피 10편 [파프리카계란찜]



포랑이 : 하잉~! 오늘은 파프리카 계란찜레시피를

가지고 와봐써어

정말 간단한 재료니까

궁금하면 한번 해 먹어 보기를~!!


자 그럼 우선

계란 2개 파프리카 1개 준비해줍니다아!

헉...파프리카 색깔별로 효능이 다르다는 건

이번에 처음 알았어ㅎㅎ


오늘 준비한 빨간색 파프리카의 효능은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고 해

빨간 파프리카는 한 개에 칼로리가 30~40kal로

다이어트에도 딱인걸!!


친구들 : 고랭?? 포랑아

너 파프리카 많이 먹어야겠다ㅋㅋㅋㅋ!!!


포랑이 : 그러엄 요즘 나에게 딱 필요한걸?ㅎㅎ


포랑이 : 오늘도 노른자부터 섞어보자 쉐킷쉐킷

어때 손이 안보일정도로 빠르지 않아? 포롱?


친구들 : 그러게^^ㅎㅎ 전혀 안 보여!!


포랑이 : 자 그럼 오늘의 메인재료

파프리카 준비해 주공

포랑이 : 윗동을 잘라줍니다

포랑이 : 오!!! 꽃모양 같지 않아? 포롱

정말 예쁜걸ㅎㅎ

포랑이 : 자자~!! 그러면 이제 속을 파내줍니다ㅎㅎ

포랑이 : 계란물을 포로록 따라주고용

포랑이 :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주는데... 으억...


친구들 : 포랑아 비주얼이 폭탄계란찜인걸?

포랑이 : 그러게..ㅎㅎ헣

포랑이 : 자 그럼 접시에 담아주고용

포랑이 : 파슬리가루 솔솔 뿌려주기~!!

포랑이 : 댕강 2등분

포랑이 : 댕강 4등분~!

보들보들 촉촉한 파프리카 계란찜 완서엉ㅎㅎ

정말 간단한 파프리카 계란찜 레시피 추천!!

우리 오늘도 건강하게 챙겨먹고

힘내보장 파이팅!



이전 09화 뽀룡의 얼렁뚱땅 먹짱 레시피 9편 [브로콜리스크램블]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