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코드를 찾아서"
---
1장. 신비한 마법 숲
아주 먼 나라, 마법의 숲에는 특별한 두 개의 마법 학교가 있었어요.
하나는 폐쇄 마법 학교,
다른 하나는 오픈 마법 학교였어요.
폐쇄 마법 학교에서는
마법 주문을 철저히 비밀로 지켰어요.
"이 마법은 우리만 써야 해!"
"절대 남들에게 알려주면 안 돼!"
반면, 오픈 마법 학교에서는
모두가 함께 마법을 연구했어요.
"우리 마법을 나누면 더 강해질 거야!"
"함께 연구하면 더 좋은 주문이 나올 거야!"
이 두 학교는 서로 다른 방식으로 마법을 배우고 있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숲에 위험한 그림자 마법이 나타났어요.
---
2장. 마법의 위기
어느 날, 마법의 숲에 사는 작은 마법사 **리안(Lian)**은
폐쇄 마법 학교의 마법사들이 걱정하는 모습을 보았어요.
"큰일이야! 숲의 에너지가 점점 사라지고 있어!"
"이건 분명 그림자 마법의 저주야!"
리안은 오픈 마법 학교로 달려갔어요.
그곳에서도 같은 소식을 듣고 있었어요.
하지만 두 학교는 서로 도와주지 않았어요.
폐쇄 마법 학교는
**"우리만 해결할 거야!"**라고 했고,
오픈 마법 학교는
**"모두 함께해야 해결할 수 있어!"**라고 했어요.
리안은 고민했어요.
"정말 함께해야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
3장. 마법의 코드
리안은 숲 깊숙한 곳에서
오래된 마법 책을 발견했어요.
그 책에는 **"마법의 코드"**가 적혀 있었어요.
"진정한 마법은 함께 나눌 때 강해진다."
리안은 이 글을 보고 깨달았어요.
"모든 마법사가 함께 마법을 공유하면,
더 강한 주문을 만들 수 있을 거야!"
리안은 두 학교의 마법사들을 설득하기 시작했어요.
"지금은 서로 싸울 때가 아니에요!
우리의 마법을 합치면 더 강한 주문을 만들 수 있어요!"
폐쇄 마법 학교의 마법사들은 망설였어요.
하지만 숲을 구하기 위해, 결국 결심했어요.
"좋아, 우리도 도울게!"
---
4장. 함께 만든 주문
두 학교의 마법사들이 함께 모여
새로운 주문을 만들기 시작했어요.
오픈 마법 학교의 마법사들은
빛을 다루는 마법을 연구했고,
폐쇄 마법 학교의 마법사들은
보호막을 만드는 마법을 개발했어요.
그리고 마침내,
그들은 **"공유의 주문"**을 완성했어요.
"마법의 힘을 하나로 모아,
숲을 다시 밝게 하라!"
모두가 함께 주문을 외치자,
숲을 감싸고 있던 그림자 마법이 사라졌어요!
마법의 숲은 다시 평화를 되찾았어요.
---
5장. 새로운 마법의 시대
그날 이후, 두 마법 학교는 더 이상 나뉘지 않았어요.
모두가 함께 연구하고,
새로운 마법을 개발하며,
마법을 나누었어요.
리안은 미소 지으며 말했어요.
"마법도 기술도,
함께할 때 더 강해지는 거야!"
그렇게, 마법의 숲에는
새로운 시대가 열렸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