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시를 담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날마다 Apr 13. 2024

너는 봄꽃

시(詩)를 담다

아지랑이 피어나는 시간

터져나오는 색색의

소란스런 피어남이

그립다.


세상에 그저 청춘만

마냥 피어나는 듯해도

향기의 깊이는 모두 달라

절정은 지났을지모를

철지난 가지에서도

 

때가 오면

상처 속 설레임 안고

여전히 향긋할 꽃순을

단단히 밀어올린다.


온통 세상을 채우는 진달래 개나리,

산위로 복사꽃이 가득하면

마당의 목련도 그 고적하고 눈부신

하얀 속내를 드러내곤 했었다


오직 겨울을 지나야만

꽃을 피워낼수 있는 이들,

더욱 사랑할 수 밖에 없고

더욱 향기로워지는,


그래서 나는, 

너를

봄꽃이라고 부르고싶다.



#용기 #설레임 #봄꽃 #시

매거진의 이전글 마음을 명상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