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우 May 13. 2024

음악청취

사랑하는 이들에게 말하고 싶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진실을 고하고 싶다     


또     


사랑하는 이들에게 나의 눈물을 보이고 싶지 않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나는 맞서고 싶지 않다     


그리고     


사랑하는 이들에게 후회를 남기고 싶지 않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그렇게 나는 하고 싶지 않다     


나는          


 -정재형의 <사랑하는 이들에게>를 들으며

이전 20화 동물원에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