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우 May 13. 2024

회복

드넓은 이곳이 좋다 작은 틈으로 들어온 볕

볕뉘처럼 이곳에 나의 모든 것들이 쏟아져 들어온다

나의 존재와 실체를 이곳에서 깨닫고 깊이 체감한다

나는 무엇일까라고 나는 무엇일까

나의 대답을 할 수 있는 이곳

항상 이 순간과 이 감촉과 이 시간 이 불빛

모든 것을 이루는 모든 것을 존중한다

나를 이루고 이룰

이루었을 것들이기에

빼곡히 닦아내고 싶다   

그래서 더욱더 많은 것을 써내려 한다

한순간 이라도 더 담아보고 싶은 마음에

조금이라도 더 담고 싶어 조급해지기도 한다    

글을 쓰는 것이란 나에겐 그런 존재이다

따듯하고 차갑고

아프고 나아지고

회복하고 다시 추워지고     

그런 모든 것들을 담아내는 이곳

이전 28화 해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