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은 시선 Sep 17. 2023

물가에 심어진 나무

예레미야 17:1 ~ 18

예레미야 17:1 ~ 18


그러나 무릇 여호와를 의지하며 여호와를 의뢰하는 그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라 (7v)


그는 물 가에 심어진 나무가 그 뿌리를 강변에 뻗치고 더위가 올지라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그 잎이 

청청하며 가무는 해에도 걱정이 없고 결실이 그치지 아니함 같으리라 (8v)


물 가에 심어진 나무가 그 뿌리를 강변에 뻗치고, 그 잎이 청청해지는 장면을 상상하는 아침이다. 


저에게 귀한 하루를 선물해 주시고 하나님 말씀 앞에 하루를 드리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전부를 겸손하게 의탁하는 하루가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어제 경주 산내 ok목장에 올라 경치를 바라보았는데, 자연을 원래 좋아하지만...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것들에 깊은 감동을 느꼈다. 하나님께서 만드신 나의 몸이 좋아하고, 나의 몸을 감동하게 하는 것들을 찾아 실천해야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여호와여 주는 나의 찬송이시오니 나를 고치소서 그리하면 내가 낫겠나이다 나를 구원하소서 

그리하시면 내가 구원을 얻으리이다 (14v)

이전 12화 출애굽... 그리고 두 번째 인도하심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