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상규 Aug 06. 2024

1.『실행이 이긴다 2』 프롤로그

모든 답은 실행에 있다.

  오래전 지인이 저에게 이런 질문을 했습니다. "왜 힘든 글을 또 써?" 저는 망설임 없이 대답했습니다. "시험 시간에 최선을 다해 답안지를 제출하고 나와서 보니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이 부분은 이렇게 써야 했고, 더 잘 쓸 수 있는데 하면서요... 그 아쉬움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다시 글을 씁니다." 「지혜의 20개 단어들」 연재 이후 「실행이 이긴다」의 못다한 이야기가 남아 있고 최선을 다해 집필할 용기가 있기에 다시 새로운 도전을 하기로 했습니다.




 「실행이 이긴다」시즌 2의 순서는 1편과 같지만, 전편에 나오지 않는 예문을 중심으로 가독성을 위해 중요한 부분만 정리하듯 최대한 짧게 올릴 예정이며, 혹시 추가로 읽고 싶은 독자분들을 위해 1편도 링크를 걸어 놓겠습니다.


   자기계발뿐만 아니라 삶에서도 처음과 끝은 실행입니다. 실행이 모든 답을 갖고 있고, 실행으로 모든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행의 무게는 시간이 지나도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증가할 것입니다.


   앞으로 설레는 마음으로 화, 목요일 연재될 23편의 글들이 독자분들에게 한 발 내디딜 용기를 불어넣어 줄 것이며, 목표를 설정하고 실행을 통해 상상한 꿈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자 이제, 시작해 볼까요!!

                                - 박상규 -


  실행이 이긴다 1편  프롤로그  :  https://brunch.co.kr/@@ePou/1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