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파란지붕집 만장이 Jun 12. 2024

종종 생각나지 않는 말.

나이가 들었다. Best 5

실제 동갑인 남자친구의 기억력을 바탕으로

Best5를 써보겠습니다



5위. 사람 성 바꾸기

이선균->김선균

성시경->이시경

이 정도면 애교. 귀엽게 성을 정정해 주면 된다.


4위. 노래가사 바꾸기

김범룡이 부른 바람바람바람 중에서 그대 이름은 바람바람바람.

그 부분의 가사가 교묘하게 틀린다.


그대 이름은 바람인가 바람.

(묘하게 찜찜하다. 한번 불러보길 추천.)


3위. 상호나 브랜드명

점심 뭐 먹었냐고 물어보면 당당하게 말한다.

응 마미손 햄버거.

알고 보니 맘스터치였다.

알아들은 내가 더 이상하다.


2위. 책제목.

<인간실격>을 사놓고 내가 안 읽었다.

너 안 읽으면 나부터 빌려줘

무슨 책?

<인간 말종>


1위. 약이름

남자 친구에게 브레인포그가 있는 것 같아서 내가 마그네슘을 샀다.

그리고 준다는 걸 까먹었다.

며칠뒤 남자 친구가 내게 말했다.

남자 친구: 너 약 샀다고 하지 않았나?

나: 무슨 약?

남자 친구: 음..그거뭐냐...?!..아!!!! 알루미늄


*물론 조현정동장애인 저의 경우는 10배는 더 심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인지능력의 저하를 많이 경험하고 있답니다


 


이전 06화 다 하지 못한 말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