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파란지붕집 만장이 Jun 12. 2024

다 하지 못한 말

조현정동장애도 연애할 수 있을까?


이혼을 하고 내게 친구 하고픈 남자가 생겼다.

아니 멀쩡하게  가만히 있는 남자에게 속된 말로 선빵을 날려버렸다.

그렇지 않고서야 비호감인 나한테 친구가 생길 리 없었으니까.


작전을 짰다.

일명. 천일야화 작전


편지를 썼다. 

1편.

 나는 멜랑꼴리별의 여왕 블랙펄이다. 나는 이 별의 몇 안 되는 엘프족이었으며 희귀한 종족이고 왕족이었으나 지나치게 섹시하다는 이유로 이 별에서 추방당했다. 
결국 살기 위해 지구로 탈출했고 탈출선은 고장 나서 다시 돌아갈 수도 없는 형편이다. 
지구는 멜랑꼴리별의 대기성분이  달라 나는 72시간마다 우리 별에서 가져온 특별한 드링크를 마셔야 한다. 만약 72시간 안에 그 음료를 마시지 못하면 나는 몸에 모든 수분과 에너지를 잃고 죽을 것이다.

문제는 탈출선이 고장 나 바다에 빠지는 바람에  그 음료를 한 개도 가지고 있질 않다. 그래서 나는 시간이 지나면 드라큘라가 햇빛을 받아 사라지듯 사라지게 된다. 
2편.

나는 지구의 어두운 곳을 헤매며 착하게 생긴 남자를 탐색 중이었다. 
그러다가 **시에 살고 있는 당신을 발견했으며 희귀종족이며 왕족인 나를 도와줄 기회를 
당신에게 특. 별. 히. 부여하기로 결정했다. 

당신을 발견하기 전 나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 
우리 별에서 가져온 특별한 드링크가 지구에도 있음을 확인했기 때문이다. 
그 음료의 이름은 당신들의 언어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라고 불린다.
3편.

이제 48시간 후면 나는 사라질 것이다. 
내가 사라지면 멜랑꼴리별에 남아있는 나의 동지들이 오해를 하고 지구를 공격할 것이고. 그렇게 되면
 지구는 멸망할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희귀종이며 왕족인 나를 구하고 지구를 구할 수 있는 영광을 주겠다
내일 당장 나에게 아아를 사주지 않으면 지구는 끝이며 멸망이다. 당장 아아를 사라



이렇게 그 친구에게 강제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얻어먹었고.

9년째 내게 잡혀서 도망가지도 않고 많은 일들을 도와주며 나와 아들을 아껴주는 친구에게

진심을 다해 고마움을 전한다. 


덧붙임.

다하지 못한 말~

조현정동장애라고 병밍아웃했는데도 곁에 계속 있어준 너를 

존경하고 고마워


이전 05화 이룰 수 없는 행복은 포기하라는 말.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