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년 동안 김여사의 삶도, 제 삶도 크게 변했습니다.
사우스 멜버른 마켓(South Melbourne Market)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멜버른에 위치한 대표적인 전통 시장 중 하나입니다. 1867년에 처음 개장한 이후로 멜버른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아온 장소로, 신선한 식재료부터 수공예품, 의류,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 멜버른 마켓은 특히 식품 구역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 육류, 치즈, 빵, 청과물 등 다양한 식재료를 직접 골라 구입할 수 있어 많은 요리 애호가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특히 주말에는 로컬 팜에서 직접 가져온 농산물을 판매하는 농부 시장도 함께 운영되어 신선하고 다양한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우스 멜버른 마켓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도 있어 방문객들이 쇼핑을 하며 휴식을 취하거나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해산물을 즉석에서 조리해 주는 음식점이나 전통적인 오스트레일리아 음식을 파는 가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마켓을 둘러싼 지역에는 아트 갤러리, 디자인 샵, 빈티지 가게 등이 밀집되어 있어 문화와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추천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사우스 멜버른 마켓은 그 독특한 분위기와 다양한 상품, 그리고 친절한 상인들로 인해 오랜 시간 동안 멜버른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