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성문 kkong coffee Aug 03. 2022

여보, 나 카페 한번 해 볼까?

프롤로그

오후 4 손님이 뜸한 틈을 타서 카페 켠에 앉아 창밖을 바라보며 지난날을 회상한다.

 카페 주인장이 되는 일은 어릴 적부터 나의 꿈이었다.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꿈이 이루어지듯이 2019년 어느 날 그 꿈은 이루어졌다.

 이곳에 가게를 오픈 한지 벌써 4년이 지나간다. 이제야 어느 정도 단골을 품은 카페가 되었다.  

  하루하루 경험하며 알게 되었다. 카페 경영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작은 카페를 경영하며 느꼈던 힘듦과 행복을 카페 지기를 꿈꾸는 40대 현실 가장들에게 가감 없이 전하고 싶다.

이전 01화 웃픈 가장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