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대마왕 Apr 14. 2024

나는 우리는

자작시

나는 우리는


나는 한방울의 물방울이지만,

우리는 막힌 둑을 넘어 끝내 정의의 바다에서 넘실거리며 만날 물줄기고


나는 바람앞에 흔들리는 촛불이지만

우리는 광화문을 밝히고 세계의 민주주의를 밝히는 밝음이고


나는 고단한 하루를 살아가는 필부지만

우리는 미래 세대에 길이 남을 역사를 만드는 주인공이다.


이전 16화 돋보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