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종은 Aug 20. 2017

너 없는 세상 -어느 날 갑자기-

내가 발버둥이라도 쳐주었우면 하는 생각도 했었지만 난 날 너 없는 세상에

너 없는 세상 -어느 날 갑자기-


사랑이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기 전
난 사랑이 영원한 줄 알았고

그로 인해

너와 함께한 모든 나날이 행복했다.


내 곁에 항상 네가 있었기에
난 늘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었고
그로 인해
너와 함께할 모든 나날을 꿈꿀 수 있었다.

하지만

네가 떠나고
슬픔에 잠긴

비 내리던

어느 날 갑자기

사랑이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은 후
난 너와 함께 할 세상을 더 이상 꿈꿀 수 없었다.

난 내심
내가 발버둥이라도 쳐주었으면하는
생각도 했었지만
왜인지 나도 모르게
그냥
어느 날 갑자기
행복이 사라졌고

그로 인해

이 어둠 속에

그냥
가둬 버렸다.

난 내심
내가 발버둥이라도 쳐주었으면하는
생각도 했었지만

어느 날 갑자기
그냥


너 없는 세상에
가둬 버렸다.


날 위해 할 수 있는 마지막 배려로

나 없는 세상으로

보내 버렸다.



매거진의 이전글 새로운 사랑의 시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