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잇쭈 Sep 03. 2023

2-4. 나를 위한 선물

'PRESENT'


1. 선물

2. 현재, 지금




현재, 지금 나에게 선물을 스스로 해보자.


가슴이 뛰는 일을 하고 싶다.

이왕이면 내가 좋아하는 그것.

그것이 꿈이 될 수 있을까?     


아래 표는 나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져올 수 있는 표이다. 평소 관심이 있었던 것은 무엇인지, 오랫동안 잊고 살았던 것은 무엇인지, 새롭게 도전해보고 싶은 것은 무엇인지 체크해 보자.

이 외에 더 추가하고 싶은 것은 빈칸에 자신에 맞게끔 넣어 체크해 보는 건 어떨까?


가장 좋아하는 활동 또는 좋은 에너지를 불러일으키는 활동 말이다.

그리고 빠르게 체크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나의 감정을 느꼈으면 좋겠다.     


어떤 활동을 상상했을 때 기분이 좋아지는지 말이다.


나의 꿈을 알아가는 그 발걸음이

오늘의 선물이다.

이전 11화 2-3. 내가 좋아하는 게 뭘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