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봉수 Jul 15. 2024

은행나무 - 오봉수  

시 1편

은행나무 - 오봉수 


내 나이를 나도 정확히 모른다

사람들은 대충 천년을 살았다고 한다

매년 영양제와 외과수술로 생명을 연장하지만

솔직히 나는 순리대로 살고 싶다

나도 이젠 누군가의 나무의자가 되면서

한 줌의 흙처럼 잊혀지고 싶다

폐경에 가까운 몸으로 

매년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는 것이 너무 힘들다

난 매일 밤 

거침없이 날아오르는 새가

가을 냄새처럼 그리운 첫사랑을

데려와 앉았다가 사라지는 꿈을 꾼다

작가의 이전글 꿈꾸는 자전거 - 오봉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