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크하드 Apr 23. 2024

엄마는 오타쿠

나는 오타쿠타!!

피규어 오타쿠도 아니고

맨몸 오타쿠다.


아무 몸이나 좋아하는 건 아니고

도자기처럼 매끈하고

모공조차 없는 말랑말랑한 피부를 가진

아기 몸을 좋아한다.


애기들 씻기고 나와서

그 짧디 짧은 4등신 몸에

로션을 발라줄 때 되면

벌써 손이 근질근질~~~

문질문질 만지고 

볼에 비비고

뽀뽀하고 아주 조몰락조몰락 난리가 난다.


우리나라 4계절이 모두 여름이었다면

아가들 감기 걸릴 걱정도 덜할 테니

매일 기저귀만 채우고 

맨몸을 맘껏 주무르고 

감상하고 싶은

아기 맨몸 오타쿠이다.


진 - 엄마, 나 맨 몸!!!진 - 엄마, 나 맨 몸!!!

엄마의 이런 변태적인 성향을 아는지

어느 날은 둘째가 옷을 벗더니


엄마!! 나 맨 몸!!!

하며 나를 유혹하기까지 ㅋㅋㅋㅋ

이런 변녀스런 행동을 합법적으로 할 수 있다니

둘째가 클 때까지 맘껏 탈선할 생각이다.ㅎㅎㅎ


아가들 키우면서 또 할 수 있는 

합법적인 범죄행위는 뽀뽀!!!

일부일처제인 우리나라에서

결혼 후 다른 이에게 스킨십을 하거나 뽀뽀를 하면

양심의 가책을 느껴야 하는 짓이지만

내 새끼에게는 맘껏 양껏 뽀뽀를 퍼부을 수 있다.


아침부터 뽀뽀로 시작해

저녁에 잘 때는 아이들이 내 양팔에 안겨

서로 뽀뽀하겠다고 경쟁하듯 난리가 난다.

배우자를 두고 당당히 바람을 피울 수 있음에 감사하며


첫째는 내 첫사랑!

둘째는 내 두 번째 사랑!!

신랑은 옛사랑인 건 비밀!!!




(에피소드)

연애시절 잘생긴 얼굴, 늘씬한 키인

남자와 사귀었던 거 같은데

결국 키 작고 배 나온 푸 신랑과 결혼했네.


그런데 생각해 보니 

베이비 페이스(큰 얼굴)

베이비 바디(짧디 짧은 길이와 통통한 배)

내 개인 취향에 맞게 결혼을 했구나. 

ㅎㅎㅎㅎ

이전 06화 아이가 어릴 때 엄마가 할 수 없는 일 3부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