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리움 May 03. 2024

마음일기- 나를 만나다 22

나오는 말- 마음일기를 마치며 

마음일기를 마치며 


1. 지금 나의 느낌은 어떠한가요?



2. 내가 만난 나의 모습은 어떠한가요?



3. 조금 더 발견한 나의 모습이 있다면 어떤 것인가요? 

     몰랐던 것, 새롭게 알게 된 것이 있다면 써 보세요. 



4. 마지막으로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마음일기를 마치며 


긴 말이 필요할까요? 책 제목 그대로 ‘나’를 만나는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당신은 있는 그대로 소중하고 사랑 받아 마땅한 사람입니다. 

당신을 알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을 모른 척 방치하지 마세요. 

당신을 제대로 알아야 다른 사람도 제대로 보입니다. 

그 동안 몰라주었던 ‘나’에게 사과하세요. 

당신을 알아가는 것에 열심을 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더 많이 사랑해 주세요. 

당신은 그럴만한 사람입니다.



[마음일기-나를 만나다시리즈는 출간 예정인 글에서 발췌편집하였습니다 

다른 곳에서 활용하고 싶으시다면댓글을 남겨주시고  출처를 표기해주세요

저작권을 소중히 해주세요^^ 

이전 21화 마음일기- 나를 만나다 21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