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람 구두를 신은 Sep 17. 2023

남편

나는 내 감정을 잘 표현 못 한다.

한 번은 친정 엄마가 입원을 했고

내 마음은 정신없고 힘든데

마침 명절이어서

실로 오랜만에

우리 집으로 시댁 식구들이 몰려왔는데     


그때 나는 웃고 있었다.

많이 먹으라고

음식도 만들고

식혜도 챙기고(왜 그런지 자꾸 식혜가 출렁거렸다)

과일도 챙기고

그리고 많이 웃었다

말은 더 많았다     


그때 남편이 말했다

이 사람 힘들어

그만 가

이전 04화 유자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