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슬비아빠 Oct 11. 2024

어둠의 세력


 그림자 정부는 오랜 시간 인류를 통제할 방법을 연구해 왔다. 그들의 목표는 단순히 경제와 정치적 권력을 쥐는 것이 아니라, 사회적 혼란을 통해 사람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잃고 혼란에 빠지도록 만드는 것이었다. 이를 위한 전략 중 하나가 성 정체성을 이용하는 것이었다.


 테드는 회의실에서 차트를 가리키며 설명을 이어갔다.


 "처음에는 여성 권리 운동을 통해 평등을 요구하게 만들었어. 우리는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남녀평등을 주장하는 것에서 성 정체성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계획을 시작한 거야."


 토마스는 차트에 적힌 내용들을 천천히 살피며 고개를 끄덕였다.


 "여성단체들은 성공적으로 여성의 권리를 주장했지. 직장에 여성할당제를 도입해 능력과는 상관없이 채용하게 만들었어. 그렇게 여성의 사회활동을 늘린 다음 단계는 아이들이었어."


 "맞아.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들을 집중공략했지."


 "아이들이 동성애, 트랜스젠더와 같은 다양한 성 정체성을 받아들이고, 그들의 권리를 주장하게 만드는 것이었어."


 테드는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그렇지. 특히 성공적인 것이 교육계를 장악해 점점 더 많은 아이들에게 성은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라는 생각을 심어준 것이야."


 이 전략은 사회적 혼란을 일으키는 데 성공적이었다. 아이들은 성 정체성에 대한 질문을 하기 시작했고, 성별과 정체성에 대한 논란은 점점 커졌다. 그들은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이 옳은 것인지에 대한 혼란 속에서 방향을 잃었다.


 "사람들이 자신들의 정체성에 혼란을 느끼게 되면, 그들은 우리 같은 힘을 가진 자들에게 의존할 수밖에 없어. 사회 전체가 혼란에 빠졌을 때, 우리는 그 혼란을 이용해 통제력을 강화할 수 있었지."


 LGBTQ 운동은 단순한 권리 투쟁을 넘어서, 그림자 정부가 사회를 통제하는 강력한 도구가 되었다. 그들은 의도적으로 성별에 대한 개념을 왜곡하고, 사람들 사이에 갈등을 일으켰다. 이로 인해 사람들은 더욱더 자신을 혼란스러워했고, 그 속에서 그림자 정부는 조용히 그들의 계획을 실행해 나갔다.


 "특히나 성정체성의 혼란은 트리메딕의 나노봇이 신경계를 통제하는데 큰 촉매제 역할을 한다더군."


 "아무래도 그렇겠지. 우리의 계획에 큰 도움이 되고 있어."


 회의실은 그림자 정부의 고위 관계자들로 가득 차 있었다. 테이블 위에는 석유 고갈과 지구 온난화에 대한 자료들이 가득 놓여 있었다. 이 문제들을 통해 그들은 전 세계 경제를 장악할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테드는 자료를 가리키며 미소를 지었다.


 "우리가 탄소중립 정책을 내놓은 이후, 각국 정부가 우리 계획에 따라 움직이고 있어. 석유 고갈과 지구 온난화를 빌미로 탄소 문제를 부각한 건 정말 신의 한 수였지."


 그들은 오랫동안 탄소 배출을 새로운 통제 도구로 이용할 방법을 연구해 왔다. 석유 고갈과 지구 온난화는 단순한 환경 문제가 아니었다. 그들은 이 문제를 부각함으로써 탄소중립이라는 개념을 전 세계에 심어주었고, 이를 통해 막대한 경제적 이익을 얻고 있었다.


 토마스는 신재생 에너지에 대한 자료를 보며 고개를 끄덕였다.


 "맞아. 사람들은 이제 우리가 주장하는 신재생 에너지로 전환해야 한다고 믿고 있어. 덕분에 기업들은 탄소배출권을 사느라 난리야. 우리가 탄소배출권 거래제를 도입한 이후로, 그들은 점점 더 큰 비용을 지불하고 있지."


 탄소배출권 거래제는 그림자 정부가 전 세계 경제를 움직이기 위한 핵심 도구였다. 기업들이 배출하는 탄소의 양을 제한하고, 이를 초과할 경우 배출권을 사도록 강제함으로써 그들은 이 시스템을 통해 막대한 자본을 끌어모으고 있었다.


 테드는 만족스러운 듯 한숨을 내쉬었다.


 "덕분에 우리는 막대한 이익을 남기고 있지. 이 정책 하나로 경제 전반을 통제할 수 있게 됐어. 탄소중립이라는 구호 뒤에 숨겨진 우리의 진짜 목표를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고 있어."


 그들의 계획은 점점 더 구체화되고 있었다. 탄소중립과 배출권 거래제를 통해 각국의 경제를 재편하고, 신재생 에너지라는 이름으로 산업 구조를 변화시키고 있었다. 이 모든 과정은 그림자 정부의 철저한 계산 아래 이루어지고 있었다.


 토마스는 고개를 들며 말했다.


 "이산화탄소는 환경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아. 이산화탄소가 줄어들면 식물이 제대로 자랄 수 없어지지. 우린 식량을 조절하는 거야. 결국 식량이 줄어들면 또 기근과 전쟁이 일어날 거야. 인구는 계속 줄어들 테고."


 "그래, 버러지 같은 인간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 5억 명만 남기고 다 없애버려야 해." 


 탄소중립의 궁극적인 목적은 이산화탄소를 줄임으로써 식물의 광합성을 방해해 식량을 줄이겠다는 것이었다. 식량이 줄어들면 세계 곳곳에서 기근이 발생하고 결국 전쟁으로 이어진다는 것은 역사적으로 증명된 사실이었다.


 그림자 정부는 탄소중립을 통해 탄소배출권을 팔아 막대한 이익을 남겼고, 그들이 장악한 신재생에너지 전환 정책에 따라 또 막대한 이익을 거둬들이고 있었다. 탄소중립의 이면에는 중동 산유국들의 성장을 막아 자신들을 위협할 수 있는 존재들을 원천 차단하려는 목적도 있었다.


 테드는 회의실 창밖을 바라보며 말했다.


 "우리가 탄소중립을 내세우고 탄소배출권을 팔기 시작한 이후로, 이익은 끊임없이 늘어나고 있어. 각국이 배출권을 사들이면서 우리는 전 세계 경제를 움직일 수 있는 자본을 손에 쥐게 됐지."


 토마스는 데이터를 보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그뿐만 아니라, 우리가 장악한 신재생에너지 전환 정책 덕분에 또 다른 수익원이 생겼어. 각국은 석유에서 벗어나려고 하고, 그 과정에서 우리는 그들의 경제를 장악하고 있어."


 그러나 이 모든 정책의 이면에는 더 큰 목적이 있었다. 그들은 중동의 산유국들이 성장하지 못하도록 견제하고 있었다.


 "탄소중립의 이면은 중동 산유국들의 성장을 막는 것이었어. 그들이 석유로 성장해서 우리를 위협할 수 있는 존재가 되는 것을 원천 차단해야 했지."


 "맞아. 그들이 석유에 의존하는 동안 우리는 그들의 성장에 제동을 걸고, 동시에 신재생에너지라는 새로운 질서로 세계를 재편하고 있어."


 "결국, 우리는 그들이 가진 자원을 무력화시켰고, 우리의 경제적 통제권은 더 강해졌지."


 테드와 토마스는 창밖에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자가용 비행기를 보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탄소중립을 주장하는 그들은 모두가 자가용 비행기로 전 세계를 누비고 다녔고, 화석연료를 사용하는 초호화요트로 휴가를 즐기고 있었다. 그들은 마치 탄소중립과는 아무 상관없는 세계에 사는 듯했다.

이전 08화 5G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